라이프체인징

[금촌/맛집]벌교꼬막포차 본문

◇ 모든 맛집 ◇

[금촌/맛집]벌교꼬막포차

일상을바꾸다 2022. 12. 13. 12:27
반응형
SMALL

오늘은 파주 맛집한곳을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아직 저품질에 벗어나지못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글쓰는거 자체도 이제는 많이 의욕이 떨어졋는데요 ㅠ

그래도 저에게 항상 댓글/공감 해주시는 이웃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글을 또 끄적여 봅니다 !!

지금은 철이 지낫지만, 꼬막하면 다들 맛있져 하실건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꼬막맛집입니다.

 


상호명 : 벌교꼬막포차

주소 : 경기 파주시 한마음2길 43-1

전화번호 : 031-943-2099

 


 

 

여기로 말할거 같으면, 꼬막요리로 너무 유명한곳입니다 (당연, 저에게만 그럴지두요)

간판을 보시다시피 꼬막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꼬막을 좋아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실내는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 !! 그렇지만 삼삼오오 모여서 맛잇는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넓직넓직 하게 테이블을 두셧더라구요 ~ ㅎ

사장님께서 툭툭 던지시는 말씀을 하시는 경우도 잇는데 너무 친절하세요 ㅎㅎ

 위에 차림표를 보시더라도 , 어느포차랑 똑같이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꼭 먹어봐야하는것은 꼬막 요리입니다 ^^ 제가 이집에서 꼬막 요리를 먹고 너무 반햇거든요 ㅎㅎ

그래서 제가 선택한 요리는 꼬막무침, 수육찜 이었습니다.

보시는 사진이 꼬막무침과, 수육인데요..

꼬막무침에 사진상으로는 꼬막이 많이 안보이시죠??

하지만 야채와 같이 무쳐 놓은거라서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 ㅎ

아지면 야채 밑으로해서 많은 꼬막들이 숨어 있으니 걱정 마세요 !! ㅎㅎ

 

요 콩나물 무침 !! 기가 막힙니다. ㅎ

이건 어떻게 먹냐구요?? 요고는 수육과함께 같이 싸서 먹으면 너무나 맛있습니다.

야들야들하게 잘 익은 수육과 함께 입에 쏙 들어가면 ..

고기는 살살 녹으면서 콩나물무침의 아삭함이 더해지면서 더욱더 맛나게 멋을 수 있었습니다. ㅎ

 

여기에 .. 술이 빠지면.. 너무나 섭할정도의 맛이었고, 이날 저는 막걸리가 기가막히게 맞아 떨어지더라구요 !! 당연 소주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니 걱정마시구요 ~ ^^

 

너무나 맛나게 먹고, 재미나게 지인들과 수다를 떨며 좋은시간 보냇네요 !!

꼭 다음에 또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 ㅎ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

이상 맛집소개를 마쳐보겟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