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체인징

[파주/캠핑용품점]캠핑고래 파주점 본문

◇ 쇼핑 맛집 ◇

[파주/캠핑용품점]캠핑고래 파주점

일상을바꾸다 2023. 4. 6. 19:12
반응형
SMALL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다들 캠핑준비를 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 보실텐데요.

저렴하면서 친절하게 많은것을 설명해주는 캠핑용품점을 한 곳 소개를 해보고자합니다 !! ^^

다들 캠핑좀 하시는분이라고 하면 고릴라캠핑을 많이들 찾아가시고, 파주에서는 꾀나 유명한 곳이었는데요 ㅎ

확장이전을 하면서 저와는 조금 멀어져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캠핑고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호명 : 캠핑고래 파주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월롱산로31

전화번호 : 031-941-8890

OPEN시간 : 매일 10:00 ~ 20:00


 

원래 검산동쪽에 캠핑고래가 있엇지만, 거기 폐업을 하고 여기에 새로 다른분께서 차리셨다고하더라구요 !!

저도 이제 봄이 오면서 부족한 캠핑용품을 보기위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첫 입구부터 예전부터 제가 사고 싶어하던 에어텐트가..똭!! 이미 마음을 줘버렷져 ㅠㅠㅠ

입구에 들어서면서 보이는것들이 조명부터 그리들 난로, 히터 등 많은 제품들이 눈에 들어왓는데요 !!

진짜 오게 되면 돈을 안쓸 수 없게끔 너무나 정리를 잘해놓으셧더라구요 ㅎ

계단을 통해서 올라서게 되면 텐트와, 의자들도 너무 많이 전시를 해놓으셔서.. 눈을 헛으로 흘릴 수 는 없겠더라구요 !!

그리고 여기서 더 감사한건 옆에서 계속 따라 다니시며 여러 제품의 설명까지 마음이 쏘옥 !! ㅎ

여기서 또 2층 왼쪽으로 돌아서서 다시 계단을 지나게 되면 더 큰 텐트와 테이블 들이 전시 되어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쁜 텐트들도 많고,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눈이 쏙쏙!!!

돈 여유가 되었다면 머라도 구매를 욕구를 부르게 되는 곳 입니다 ㅎ (실내인테리어도 너무 잘되어 있음)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게되면 화롯대부터 침낭, 해먹 등 많은 제품들이 또 전시되어 있습니다 !! ^^

진짜 여기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만 거진 2시간이 걸린거 같은데요 ㅎㅎ

결국 필요한 이것저것들을 구매를 하긴햇는데 ㅠㅠ 너무나 아쉽게 느껴 졋습니다 ~~

너무 마음에 드는 물건들이 많았기 때문이지요 ㅎㅎ

조명들도 갬성을 사로잡는 제품들도 즐비 !!! ㅎㅎ

와이프가 보더니 와 ~~~ 이거 괜찮은거 같아, 이쁜거 같아 감탄사를 연발하였져 ~~ ㅎㅎ

하지만, 저는 가성비 효율성을 따지는 사람이기에 ... 구경만 하는걸로 ㅎ

진짜 전시 해놓은 텐트들 앞으로도 이렇게 진짜 캠핑을 온것처럼 셋팅을 다 해놓으셨는데.. ㅠㅠ

쳐놓은 텐트도 각도 딱 잡혀잇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필요한 물건인 화롯대, 테이블, 장갑 그리고 전등하나 !! ㅎ구매 완료 !! ㅎ

왼쪽 카카오 의자는 사은품 !! ㅎ

(당연히 사은품은 어디든 그렇듯이 얼마이상의 물건을 사게 되면 받으 실 수 잇을겁니다 ㅎㅎ)_매장문의 추천 ㅎ

 

 

그리고 카패 가입하시고, 각종이벤트가 많으니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 ㅎ

아직 OPEN한지 많이 되지 않아서 리뷰와 카페가입 하시게 되면 포인트도 많이 주시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제일 좋은 점하나 !! 제일 추천해주고 싶은 하나 !!

친절도 : ★★★★★ (별다섯개도 모자랄 만큼 만족)

주차장 : ★★★★★ (이제까지 가본 곳 중에서 제일 넓음)_대형버스까지 들어온다고합니다.

이것저것 설명해주시는 쥔장님이....... 너~~~~~~~~~~~ 무 친절하십니다. ㅎ

 

어디든 그렇겟지만, 물건이 싸고 좋으면 최고겟지만, 어디든 비슷 할 것이라 생각되는데, 진짜 설명해주시는 분들의 친절도나, 지식, 그리고 거리를 따진다면 캠핑고래 .. 너무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

 

이상 캠핑용품전 소개를 마쳐보겟습니다 ~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LIST

'◇ 쇼핑 맛집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운정/가구맛집]나무와풍경  (0) 2023.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