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체인징

[파주 맛집] 브런치 빈 방문기 본문

◇ 모든 맛집 ◇

[파주 맛집] 브런치 빈 방문기

일상을바꾸다 2022. 9. 21. 09:2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 파스타 맛집 방문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브런치 빈이라는 곳인데요.. 파스타 맛집으로도 좋지만...

다른 많은 메뉴들도 많고 가격 대비 맛, 양 다 만족한 거 같네요!!

 

여기 들렀던 적이 조금 기간이 지나서 솔직히 메뉴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사진으로나마 ~

퀄리티를 ㅋㅋ 보여드리고자 올립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Event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웬 떡이냐 생각하며 들어가자마자 생맥주 한 잔을. 똭 ㅋㅋㅋㅋ 와이프는 아메리카노.

와이프에게 미안하지만, 운전은 와이프가 하여 전 맥주를 먹었답니다.

절대 음주운전은 하지 않습니다!! ^^

 

김치볶음밥, 파스타, 샐러드, 피자까지 한 번에 시켰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푸짐합니다.

여기 다녀온 지 조금 되어서 가격과 메뉴의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잘 안 난다는 게.. 안타깝네요 ㅎㅎ

음식의 퀄리티를 위하여, 음식 원본 사진도 함께 첨부합니다.

♥김치볶음밥

♥파스타

♥샐러드

♥피자

한번 들러보시면, 정말로 후회하시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나중에 다시 방문하게 확실한 메뉴부터 ~ 더 많은 사진들과 함께 후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정말 오늘 이 부분은 부족하지만 ~ 그리도 그만큼 맛있었고, 좋아서 ~ 이렇게 올립니다!!

많은 내용도 퀄리티 잇는 내용도 아니지만 ~ 이 집만큼은 추천합니다.

가성비의 값입니다 ~ 적은가격에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또한 여러명이서 셋트 메뉴를 드셔도 그렇게 가격이 많이 나온다고 못느끼겟더라구요 ~ ^^ 그래서 사람들이 더 많이 찾고 하는거 같네요 !! ㅎ

 

오늘의 맛집 한곳 소개를 또 마쳐 보겟습니다 ~ ^^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