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체인징

[파주/운정/맛집]회선장 본문

◇ 모든 맛집 ◇

[파주/운정/맛집]회선장

일상을바꾸다 2022. 9. 27. 11:22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지인과 만남을 위해서 횟집을 찾아가게

되어 소개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상호명 : 회선장

주소 : 경기 파주시 한울로 101 한울마을4단지 정문입구상가 회선장

전화번호 : 031-935-6222

OPEN시간 : 매일 16:00 ~ 새벽 01:00 (홀영업 23시)


 
 

 

여기로 말할거 같으면 일본 선 술집같이 꾸며 놔서

왠지 횟집같지 않아 보이는 횟집이라고 해야하는게

맞을거 같아 보였습니다.

 

당연하게 제가 아는 횟집은, 수조부터 안까지 밝은 불빛으로

대부분 해놨엇기 때문이기에 저에게는 조금 신선한 느낌 이었습니다.

내부 메뉴판에 보시면 제철어류 부터 회들은 많이 파는거 같았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신선한회를 때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수족관을 보는데 제가 잘 볼줄은 모르지만,

물고기들이 머랄까 다른집과 다르게 활기가 넘쳐 보였어요 ^^

쌈, 스키의 경우에는 이렇게 알아서 퍼 가실 수 있도록

넉넉하게 준비를 많이 해두셨더라구요 ~

여기서 손님들께서 배부르고 넉넉하게 드시고 가라는

사장님의 배려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

 

그렇다면 손님은 사장님의 배려를 위해

절대 무리해서 퍼가지 마시고, 적당히 먹을양만 챙겨가주는 센스는 발휘해야겟져?ㅎㅎ

여기서 제가 눈에 띄었던 건 사쿠라!!!!! 부채 !!!!!!

너무 인테리어를 이쁘게 꾸며 놓으셔서 너무나 이뻣어요 ㅎ

꽃을 더 이쁘게 해주는 조명 또한 너무나 괜찮았구요 ~

밖에서 보는 거랑 안에 들어와서보는 가게는 많이 틀린 모습입니다 ㅎㅎ

 

그렇게 회를 주문햇는데 ... 이것은?????? "숭어회"

마치 머라할까 육회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너무나 땟갈도 이쁘게 잘 썰어서 주셨더라구요 ~ ^^

저는 회를 이렇게 썰어 주는 집은 여기가 첨이라 더욱더 당황을 했져 ~ ㅎ

 

요곳은 숭어회를 먹는 쌈의 레시피 입니다 !!

회를 잘 모르는 저에게 방법을 이렇게 또 치절히 알려 주셨지요 !!

이집에 찾으셔서 꼭 한번 싸서 드셔 보세요 ~ 진짜 저도 회를 좋아하지도 않지만

 오늘 처음 맛본 그맛은 잊을 수 가 없을거같더라구요 !! ㅎ

회를 잘 못먹는 사람을 위한 메뉴입니다.

바로 새우튀김인데요 ~ ^^ 이거 또한 이집의 별미라면 별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

정말이지 회부터 새우튀김까지 잊지 못할 맛이엇던거같아요 !!

여기한번 찾아가 보시면 정말 잊지못할 맛과 친절함에 한번 더 반하고 오실 거같아요 !! ㅎ

회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도 맛이 있엇으니 말이죠 ~

이상으로 회선장 맛집 리뷰를 마치겟습니다.

 

항상 공감/댓글 달아주시는 이웃님들 너무나 감사드리고 ~ ^^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 편안한밤 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