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체인징

[파주/운정/맛집]제주은희네해장국 본문

◇ 모든 맛집 ◇

[파주/운정/맛집]제주은희네해장국

일상을바꾸다 2022. 9. 28. 10:48
반응형
SMALL

오늘은 아침일찍 볼일이 있어 지인을 만나고 아침에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서 해장국집을 찾았습니다.

솔직히 아침에 제일 빠르게 먹을 수 있고 갈만한곳이 해장국 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고민도 안하고 바로 진입 !!! ^^

오늘의 선택은 제주 은희네 해장국 입니다 ^^

 


상호명 : 제주은희네해장국

전화번호 : 031-946-8333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31 (신우빌딩 2층)

OPEN 시간 : 07:00 ~ 22:00 (Break Time : 15:30 ~ 17:00) _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없이 정상근무


 

여기 2층에 위치한 해장국집인데요... 사진을 가까이서 찍지 못해 ^^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처음 간 곳이라 입구를 찾는데 조금 해메가 되었는데요 ~

여기서 정면으로 보고 우측 돌아가면 건물 들어가는 입구가 있답니다 ^^

측으로 돌아 건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안내장??이 서 있고 우측으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시면됩니다.

여기서 2층에 내리시면 머지???하실 수 잇으실텐데요

좌측으로 해서 밖으로 나가는 길 쪽으로 나가시면 바로 있으실겁니다.

2층이지만 홈플러스주차장 들어가는 도로를 따라 가시면 그냥 1층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거 같아요 ㅎ

찾으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신우빌딩 주차 요금인데요... 항상 운정쪽 건물들의 주차요금을 보면 서울보다는 아니겟지만.. ㅠ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래도 머 해장국집에서 주차얘기를 하면 무료니 ~ 이용..

(운정건물들 주차가 좀 힘들다는 점은 참고 하셔야 할 듯 합니다 ^^)

가계안 차림표인데요.. Main메뉴는 간소하게 딱 해장국, 내장탕, 돔베고기 딱 3가지 입니다 ^^ 

게 뻗어져 잇는 자리와 우측으로 부엌 !! ^^

꾀나 길쭉하며 자리는 넓어서 복잡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요기가 들어오는 입구 계산대가 있는 곳 입니다. ^^

 

이제는 음식을 주문 할 시간 ~ ^^ 제가 주문한 음식은 그냥 해장국인데요.

해장국에 선지와 콩나물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국물도 얼큰 할 거 같더라구요 ㅎㅎ

다대기도 안에 같이 들어가있으니 나오면 다대기가 풀릴 수 있도록 섞어 주셔야합니다. ㅎ

사진으로 보이듯이 우와 ~~ 팔팔 끓여 김이 모락모락 !!! ^^

푸짐하게 많은 양을 주시더라구요 (그만큼 가격도.. 해장국치고 높은편이지요 ㅎㅎ)

 

밑 반찬은 어느 해장국집가도 기본적으로 나오는 깍두기 ㅎㅎ 청양고추 된장!!

고기를 찍어 먹는 양념장 !! ^^ 초간단 밑 반찬이쥬>??? ㅎㅎㅎ 근데 김치는 없엇다는 사실 !! ㅎ

이렇게 찬바람부는 아침 땃땃한 국물로 한그릇 하고 나니 너~~~~ 무 든든 했답니다. ^^

 

◈ 개인적인 평가 ◈

별점 : ★★★★☆

개인적인 생각은 국물 육수나, 들어가 있는 내용물들에는 많은 점수를 줄 수 있을거같습니다.

육수의 맛도 깔끔하면서 시원해네요 ` ^^

저는 선지를 좋아하지 않는데 안에 선지가 들어가 있어서 같이간 지인에게 선지를 덜어 줬네요 !

선지를 좋아하지 않는 분은 주문시 선지를 빼달라고 꼭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내용물 중에는 고기보다 콩나물이 많았고 고기가 얇게 썰어져 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양은 그닥 많지는 않앗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그래도 맛은 만족하였답니다

 

이상으로 제주은희네해장국 방문기를 마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