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체인징

[교하맛집]윤설참치 본문

◇ 모든 맛집 ◇

[교하맛집]윤설참치

일상을바꾸다 2022. 10. 3. 16:04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맛집 #교하맛집 #참치맛집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바로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윤설 참치입니다.

 


상호 : 윤설 참치

주소 : 경기 파주시 책 향기로 423

전화번호 : 031-941-3634

OPEN 시간 : 매일 12:00 - 01:00

일요일 13:00 - 24:00

공휴일 13:00 - 24:00

(코로나로 인하여 현재 10시까지 운영 중)


저도 여기의 이사를 온 지 3년이 넘었지만,

맛있다는 얘기만 듣고 가보질 못해 이번에 기회가 되어 찾아가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쉽게 자주 찾아갈 수 있는 곳은 아니기 때문에..

마음을 먹고 가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저도 늦게 사 이렇게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나게 먹어서 이렇게 블로그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내부도 사장님이 계시는 바로 앞 테이블과, 방으로 되어있어 깔끔하니 잘되어 있는 거 같아요!!

장사를 오래 하신 거 같은 느낌의 내부는 조금 정말 오래 하셨구나 하는 느낌을 줍니다 ^^

첨부터 나오는 스키는 ~ 어느 집과 비슷하게 나오는듯하였습니다 ^^

그래도 퀄리티는 제가 갔던 다른 집보다는 괜찮아 보여서 첫인상은 만족!!! ^^

곁들이찬과 함께 소주를 먹으면 지인과 함께 소주 한 잔을 기울였네요 ~~~~ 머 죄다 회사 얘기였지만요!! ^^

드디어 등장하는.... 참치 회!!!!!!!!!!!!!! 때깔이 ~~ 사진 실력이 달려서 인지는 모르겠으나..

실물과 보다 조금 못했다는 게 함정ㅠㅠㅠㅠ

 

참치 회가 자체적으로 기름지기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맛 하나는 죽여줍니다.

보시다 싶이 부위별로 나눠져 김과 함께 싸서 먹으면 일품입니다.

단지 함정.. 인당 비용이 비싸다는 사실....!!! ㅠㅠ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라 하면 정말 추가 회가 지속 적으로 나옵니다. ^^

부위별로 사장님께서 직접 썰어서 추가+추가+추가 ~ㅎㅎㅎ사장님이 질려 하실 정도로 배불리 먹고 왔네요!! ㅎ

 

☆솔직 후기☆

가격 대비 퀄리티는 때깔도 좋고 좋았습니다.

하나, 다른 참치집과 가격 대비 비교를 하였을 땐, 조금 비싼 감음 있음.

그렇다고 퀄리티는 다른 집보다 우수하다는 건 인정!!!

식감부터 고기 질은 제가 가본 참치집보다는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처음에 가면 사장님께서 너무 손님에게 관심이 없으신 거 같아서 ~ 조금 서운할지도.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 도면에서 조금 더 ~~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또한.. 손님이 부위가 궁금하여 물어볼 수 있는데.. 많이 모르시는 거 같음요..

저도 부위를 몰라서... 항상 가면 물어보는데.. ^^ 이 부분도 조금은 설명이 가능했으면 합니다.

 

별점 : ★★★★☆ (저의 별점은 그래도 4개 ~)

 

맛, 퀄리티, 식감 추천할만합니다!!

 

이상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주저리주저리 남겼는데 ~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